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전면 리뉴얼 실시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전면 리뉴얼 실시
  • 관리자
  • 승인 2008.02.27 02: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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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주)의 건강사업본부인 대상웰라이프가 완전균형 영양식 브랜드인 ‘뉴케어’의 전면 리뉴얼을 실시하면서 맛과 성분 등을 다양화한 ‘뉴케어’ 제품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대상웰라이프 ‘뉴케어’는 구수한 맛, 딸기맛, 화이바, 하이프로틴, 당뇨환자용, 소화흡수가 쉬운 TF300 등 총 6가지로 뉴케어 2~3캔이면 간편하게 한끼 식사를 대신할 수 있다.

또한 5대 영양소를 골고루 함유했으며 22가지 비타민, 무기질이 들어있어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을 균형 있게 채울 수 있다.

특히 음료 형태로 돼있어 노년층도 쉽게 음용할 수 있고 수술 전후 환자의 영양 상태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대상 웰라이프 관계자는 “‘뉴케어’의 소비가 기존의 환자층 뿐만 아니라 고령화 시대 도래에 따른 노년층, 영양 공급이 필요한 성장기ㆍ소아청소년층으로 확대될 것을 예상해 이번 리뉴얼을 실시했다”라고 배경을 설명했다.

관계자는 또 “대상웰라이프는 클로렐라와 뉴케어를 주력 상품으로 키워 나가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공격적인 영업을 펼쳐 정식품, 한국애보트 등이 참여하고 있는 영양식 시장에서 대상웰라이프의 점유율을 점차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특수의료용도식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대상웰라이프 홈페이지(www.wellife.co.kr)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가격 1박스(200㎖×30캔) 4만5000원~5만1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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