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색 통합프로모션은 새봄맞이 고객들에게 제철 과일의 신선함을 제공하고 식자재 우선주의를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국 50여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기간 동안에는 딸기 품종이 뛰어난 경남 하동과 전북 남원지역에서 수액재배해 직송된 최상품의 친환경 딸기를 이용한 딸기샐러드, 딸기주스, 딸기케이크 등 스페셜 메뉴 10여종이 출시되며, 매장직원들이 딸기캐릭터 복장을 착용하는 등 다양한 고객이벤트가 열린다.
우선 오므라이스 전문 레스토랑인 오므토 토마토에서는 ‘very Berry 스트로베리페스티벌’을 진행, 친환경 딸기주스와 샐러드로 구성된 세트메뉴(6900원)를 내놓았다.
마르쉐에서는 ‘마르쉐 자연愛 캠페인’을 열고 친환경 딸기주스(5900원)를 선보이며, 테이크아웃 전문점 대표 브랜드인 카페아모제에서도 딸기주스(3900원), 딸기샐러드 (5900원), 딸기케이크 (3000원) 등을 평소 가격보다 20%이상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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