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문화마케팅으로 중년여성 사로잡아
풀무원, 문화마케팅으로 중년여성 사로잡아
  • 신원철
  • 승인 2010.01.13 0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메노포즈’ 2년 연속 공식후원
건강기능식품과 뮤지컬이 만났다.

풀무원건강생활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 로젠빈수(秀)’에서는 오는 2월 6일부터 4월 4일까지 열리는 뮤지컬 ‘메노포즈’를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해째를 맞는 ‘메노포즈’ 후원은 그린체 로젠빈수(秀)의 주요고객인 중년여성을 위한 문화 마케팅의 일환이다.
뮤지컬의 제목 ‘메노포즈’는 우리말로 ‘폐경’, 뮤지컬은 40~50대 폐경기 여성의 고민과 자아발견 등을 유쾌ㆍ상쾌ㆍ통쾌하게 풀어냈다.

풀무원건강생활에서는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그린체 로젠빈수(秀)의 체험용 샘플제품을 무료 증정하고 건강상담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증정될 그린체 로젠빈수(秀) 제품은 감마리놀렌산, 대두 이소플라본 등 중년 여성들에게 필요한 성분을 한 번에 보충할 수 있는 복합 건강기능식품. 갱년기 건강유지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업체측의 설명이다.

풀무원건강생활 신기정 제품 매니저는 “중년 여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폐경기 고민을 공연과 함께 즐겁고 건강하게 이겨내자는 취지로 뮤지컬 ‘메노포즈’의 후원을 시작하게 됐다”며 “이번 공연을 보고 많은 중년 여성들이 활기찬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계기를 얻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신원철 기자 haca13@foodban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