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드 인 코리아
메이드 인 코리아
  • 관리자
  • 승인 2012.12.18 0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내 시장에 진출한 일본 외식브랜드가 각기 다른 입맛을 보이는 양국 국민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접목한 메뉴를 선봬 눈길.

일본 초밥 브랜드 스시로는 한국 스타일을 가미한 우삼겹 위에 불고기 소스를 얹은 우삼겹 스시로 메뉴를 개발해 해산물로만 즐기던 초밥의 새로운 조합을 보여 인기.

호토모토 역시 일본풍의 메뉴를 한국 스타일로 개발한 만복 메뉴, 김민태 형, 김민태 누나 등 알찬 메뉴 구성으로 일본에는 없는 국내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현지 입맛에 맞춰 개발한 메뉴들이 좋은 반응을 보이면서 새로운 메뉴 군을 탄생시키고 그 메뉴들이 해외로 진출한다면 한국의 우삼겹 스시, 한국형 도시락 메뉴로 또 다른 한식을 세계화 영역으로 구축할 수 있지 않을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