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가을철 맞아 예산 맞춤형 도시락 선봬
본도시락, 가을철 맞아 예산 맞춤형 도시락 선봬
  • 김상우 기자
  • 승인 2017.09.22 1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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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은 나들이 및 야유회가 많아지는 가을을 맞아 단체 주문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본도시락은 기존의 메뉴를 선택해 주문하는 방식과 달리 예산을 고려해 단체 주문 고객이 원하는 가격대로 밥과 반찬 등 메뉴를 구성하는 맞춤 도시락을 제작할 수 있도록 했다. 500개 이상 단체 주문 건에는 행사 성격을 나타내는 로고와 문구 등을 새긴 맞춤 슬리브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15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50만 원 이상 구매 시 본죽, 본도시락, 본죽&비빔밥카페 등 전국 약 1600개의 본아이에프 전 브랜드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본포인트 2만 포인트 추가 적립, 1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5만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한다. 세트 메뉴 기준 50만 원 이상 주문 고객에게는 남해 청정 맛김을 증정한다. 

이진영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장은 “행사나 야유회를 계획 중인 단체 고객을 위해 맞춤형 도시락을 구성해주는 특별 혜택으로 언제 어디서나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단체 도시락을 고민하는 고객이라면 프리미엄 본도시락과 함께 올 가을 다양한 추가 혜택을 누리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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