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국제외식산업박람회 ‘레스토랑 디자인 페어’ 참가업체 소개
2018 국제외식산업박람회 ‘레스토랑 디자인 페어’ 참가업체 소개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8.04.0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팩토리66(Factory66)

팩토리66(Factory66)은 전문가를 위한 쉐프웨어·쉐프기어, 워크웨어 셀렉트샵이다. 실용성과 스타일을 갖춘 전문제품만을 선별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쉐프앤코·디키즈·크록스비스트로·프로그즈·슈코스·공에이프런 등 전문브랜드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홈페이지 http://www.factory66.co.kr/

 

 

2. 업라이트(Uplight)

업라이트는 와인병과 일반 유리병을 가공한 핸드메이드 인테리어 조명 브랜드다. 그림, 문자를 활용한 차별화된 표현 방식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다. 다양한 상업 공간에 어울리는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새로운 조명을 제안한다.

홈페이지 http://uplight.co.kr/

 

 

3. 바이쟌느(BYJEANNE)

바이쟌느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만드는 아트데코레이션 전문업체다.
각종 로고개발, 메뉴판, 인테리어소품, 입간판, 월 포인트인테리어 등 다양한 형태의 매장연출 제작을 제안한다. 특히 초크아트 분야는 국내 최고 퀄리티를 자랑한다.

홈페이지 http://byjeanne.com/

 

 

4. 세그먼트(SEGMENT)

세그먼트는 수입디자인 소품샵 브랜드다.
북유럽 인테리어 소품, 가구, 조명, 액세서리 등 세계 각지의 ‘Good Design, Good Quailty’ 제품을 소개하며 실생활과 상업 공간의 가치와 분위기를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홈페이지 http://www.segment.kr

 

 

5. 뿌리플라워(THE BBURI)

뿌리는 식물로 공간을 디자인하는 플랜테리어 전문업체다. 매장 외부의 조경 가드닝과 매장 내부 인테리어 요소로 조경 및 플라워 어레인지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막가드닝, 그린월, 버티컬가든 등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가드닝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홈페이지 http://thebburi.com/

 

 

6. 놋담(죽전도예)

놋담(놋그릇 담다)은 한국의 전통 유기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모던하고 세련된 감성의 방짜유기 브랜드다. 전통과 현대의 모든 콘셉트에서 멋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는 감각적 디자인과 쓰임새의 놋그릇을 볼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martstore.naver.com/notdam

 

 

7. 더플랏(THE FLAT)

더플랏은 좋은 재료, 실용적 쓰임을 모토로 한 홈&스타일 키친웨어 브랜드다. 광범위한 식기류, 디자인 소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OEM, ODM 제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한다. 심플한 디자인과 실용성이 특징인 더플랏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홈페이지 http://www.theflat74.com/

 

 

8. 스마일조명(SMILE LITHGTING)

스마일 조명은 주문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조명 브랜드로 인테리어 조명, 인더스트리얼, 하리모노, 한지조명, 패브릭 조명 등 다양한 조명을 생산하고 있다. 스마일 조명의 모든 제품은 국내에서 생산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한지 조명을 선보인다.

홈페이지 http://스마일조명.kr

 

 

9. 노승철도예작업실

‘노승철도예작업실’의 SEMI-TOOBAK 브랜드는 흙의 질감을 살려 자연스러우면서도 모던&빈티지스타일을 강조한 도자기다. 중저톤의 색감을 가지고 있어 어디서나 잘 어울리며, 재질이 가벼워 활용도가 높은 도자기 제품을 만든다.

홈페이지 http://yosogallery.com/product/list.html?cate_no=100

 

 

10. 라이프스타일온(LIFESTYLE OWN)

라이프스타일온은 핸드메이드 도자기와 인테리어 소품을 취급하는 키친웨어 브랜드다. 그 중 벚꽃 소주잔, 프로포즈 소주잔 등 도자기 소주잔이 인기다. 감성 디자인을 특징으로 젊은 고객을 타깃으로 한 외식업체에 대량 납품을 진행한다.

홈페이지 http://lifestyleown.co.kr/

 

 

11. 김소일 도자기(KIMSOIL CERAMIC)

김소일 도자기는 100% 수작업으로 작가가 직접 구워내는 백자 도자기 브랜드다. 백자토와 독일산 24K 수금을 사용해 흘러내리는 골드라인의 제품이 대표적이다. 로고나 문구를 새겨주는 레터링 작업을 통해 구매자 브랜드를 새길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instagram.com/kimsoilceramic/

 

 

12. ㈜비원씨앤알(Beonecnr corp.)

㈜비원씨앤알은 BI·CI 제작, 카달로그 제작, 패키지 제조 등 국내 토탈 패키지 분야를 선도하는 브랜드 디자인 기업이다. 현재 국내외 약 105종의 지적 재산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삼성전자, 롯데그룹, 현대백화점 등 국내 대기업 프로젝트를 추진해 디자인과 품질을 인정 받았다.

홈페이지 http://www.beonecnr.com/

 

 

13. 신동범세라믹스튜디오(shin dong beom ceramic studio)

신동범세라믹스튜디오는 테이블웨어 및 소품 브랜드로 물레성형으로 만든 백자 도자기가 특징이다. 작가가 직접 하나하나 빚어내는 세상의 하나뿐인 그릇으로 고객의 식사가 맛있는 음식과 대화, 웃음, 건강으로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14. 테이블블랑(TABLE BLANC)

테이블블랑은 유러피안 리빙 편집샵으로 유럽의 식기와 인테리어 소품, 가구를 직접 수입, 유통하고 있다. 인테리어 컨설팅과 펜션 스타일링 작업도 하고 있으며 최근 제주도에 위치한 부띠끄 ‘호텔창고’와 안면도 ‘소소펜션‘ 스타일링을 맡아 진행했다.

홈페이지 http://larochere.cafe24.com/

 

 

15. 갤러리 아트리에(GALLERY ARTRIE)

아트리에는 국내외 아티스트 미술 작품의 판매와 대여, 아트 코디네이션과 공간 리뉴얼을 전문으로 하는 대중 미술 갤러리다.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하기 위한 아이디어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안한다.

홈페이지 http://artrie.com

 

 

16. 스토리즈(Stories)

스토리즈는 매장 오픈에 필요한 온·오프라인 디자인물을 제작하는 브랜드 디자인 기업이다. 외식업 디자인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하는 BI, 메뉴북, 패키지, 리플렛 등을 포함한 오픈 홍보물과 홈페이지·모바일웹·쇼핑몰, 사이니지 등을 기획?제작하고 있다. 

홈페이지 http://www.3-stories.com/

 

 

17. 은창플러스

은창플러스가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다. 600여 가지의 테이블과 체어, 쇼파 등 각종 가구를 제작하고 있다. 전국 500여 개의 대리점에 공급하고 있으며 가정용 가구을 비롯해 현재 각종 매장과 기업, 호텔 등에 납품하고 있다.

홈페이지 http://www.ecgag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