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 베니건스 비어헌터 스파게띠아 브랜드 대상 수상
교촌 베니건스 비어헌터 스파게띠아 브랜드 대상 수상
  • 김병조
  • 승인 2005.11.10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소비자 포럼이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외식업체 가운데서는 교촌(치킨부문), 베니건스(패밀리레스토랑부문), 비어헌터(맥주전문점부문), 스파게띠아(파스타부문)가 올해의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됐다.

총 160개 부문 405개 브랜드가 최종 후보 브랜드로 확정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심사는 '기업 마케팅 관계자 델파이 조사' 와 전국 약 14만명의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인터넷과 관제 엽서를 통해 투표 방식으로 진행됐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포럼에서 소비자의 직접 투표를 통해 한 해 동안 가장 크게 주목받은 각 분야의 대표브랜드를 선정, 발표하는 행사다.
특히 교촌과 베니건스는 각각 3년,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