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한국소비자학회 선정 ‘소비자대상’ 수상
BBQ, 한국소비자학회 선정 ‘소비자대상’ 수상
  • 정태권 기자
  • 승인 2020.11.16 13: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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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고객만족’ 부문 소비자대상 수상
지난 13일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열린 ‘2020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가운데)이 고객 만족 부문 소비자대상을 수상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너시스BBQ 제공
지난 13일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열린 ‘2020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가운데)이 고객 만족 부문 소비자대상을 수상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너시스BBQ 제공

제너시스비비큐(대표 윤홍근)가 지난 13일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개최된 한국소비자학회가 선정하는 ‘고객만족’ 부문 소비자대상을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수상했다.

2007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3회를맞은 한국소비자학회의 소비자대상은 매년 소비자 지향적 제품과 서비스의 제공, 사회적 책임,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 소비자 지향적 공로를 기여한 기업을 선정해 시상해오고 있다.

제너시스BBQ는 치킨업계에서 유일하게 올리브유 사용해 우수한 상품과 정직한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선도해 소비자복지 및 권익증진, 고객행복에 크게 기여한 부분을 높게 평가 받았다.

또한 수년간 아프리카 구호단체 ‘아이 러브 아프리카’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재난재해 구호활동 및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봉사자들을 위한 기부 등 국내외에서 도움이 필요한 곳에 앞장서 왔다.

제너시스BBQ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는 경영이념으로 패밀리(가맹점)와 공존경영을 하며 국내 및 글로벌 시장 발전에 이바지해온 노력을 인정받았다.

BBQ 관계자는 “이번 고객만족 부문 소비자대상 수상은 세상에서 가장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을 제공하겠다는 경영이념으로 BBQ가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해온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식품 위생, 안전 및 건강을 지키고 패밀리와 상생하여 세계 최대·최고의 외식 프랜차이즈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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