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회의 플랫폼 통해… 가맹점과 실시간 소통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는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제한에 따라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신메뉴 조리 매뉴얼에 대한 실시간 온라인 교육을 실시했다.
전국 1800여개 패밀리를 대상으로 한 이번 온라인 교육은 지난 8~11일 4일간 각 3차시기에 걸쳐 조리방법과 제품의 특징 등 신메뉴에 대한 전반적인 매뉴얼 강의는 물론 참여자들의 궁금증을 바로 해결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 등으로 이뤄졌다.
BBQ는 코로나19로 대면 교육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전국에 있는 패밀리의 이동 편의성 및 안전성 등을 고려하는 한편 비대면 트렌드에 발맞추고자 이번 신메뉴 교육을 온라인을 통해 진행했다.
실시간 온라인 교육에 참여한 염현석 광장점 패밀리는 “별도의 장소 이동없이 온라인으로 신메뉴에 대한 교육을 상세하게 받을 수 있어서 편했다”며 “오프라인 교육과 마찬가지로 실시간으로 궁금한 점을 묻기도 하며, 다른 패밀리들의 의견도 들어볼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며 소감을 밝혔다.
BBQ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모임이 제한되는 상황에서 전국에 있는 패밀리들에게 보다 효율적으로 정보를 전달하고 실시간으로 소통하기 위해 이번 온라인 교육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비대면 교육 시스템 강화를 통해 패밀리와의 교류 및 소통 강화에 힘쓸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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