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자영업자 위한 B2B전용 밀키트 런칭
프레시지, 자영업자 위한 B2B전용 밀키트 런칭
  • 정태권 기자
  • 승인 2021.04.16 15:2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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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건비 절감할 수 있는 경제적인 밀키트 14종 출시
프레시지가 자영업자 위해 런칭한 B2B전용 밀키트. 사진=프레시지 제공

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자영업자들이 쉽고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B2B 전용 밀키트를 런칭한다.

프레시지의 B2B 전용 밀키트는 프랜차이즈 업종에 속하지 않은 자영업자들도 매장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출시한 제품이다. 

B2B 전용 밀키트를 통해 순수 자영업자들은 가맹본부의 물류서비스 없이도 메뉴 구성에 필요한 식재료를 편리한 형태로 구매 할 수 있게 했다. 추가 손질없이 바로 요리할 수 있도록 프레시지 신선 HMR 전문 생산시설에서 전처리 과정을 거친 식재료를 1인분씩 개별 포장해 묶음으로 판매한다. 

원재료 소분부터 가공까지의 공정을 최소화 해 조리시간과 인건비를 낮출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소포장 된 제품을 주문량에 따라 사용해 식재료를 낭비 없이 관리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또한 누구나 쉽게 요리할 수 있는 레시피로 개발되어 전문 셰프가 없어도 수준 높은 신메뉴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다. 특히 이번에는 고기, 백반, 분식 전문점에서 가장 주문이 몰리는 점심, 저녁 시간에 보조 메뉴를 간편하고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출시 제품은 총 14종으로 소비자들이 식사와 함께 자주 주문하는 김치찌개, 된장찌개를 비롯한 국, 탕, 찌개 소스 5종과 찌개용 포장육 3종, 인기 반찬류인 닭갈비, 소불고기 등의 양념육 4종, 모든 레시피에 사용할 수 있는 야채와 해물 키트 2종으로 구성됐다. 자영업 매장에서는 주문한 식재료를 레시피에 따라 조합하여 누구나 쉽게 고품질의 메뉴를 선보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메뉴의 가짓수를 늘려 추가 매출을 확보할 수 있다.

왕경영 프레시지 상품기획자는 “프레시지는 요리로부터 세상을 자유롭게 한다는 비전 아래 모든 사람이 더 쉽고 경제적인 방식으로 음식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며 “지속적인 B2B 밀키트 상품개발을 통해 그간 일반 소비자들이 경험한 식탁 혁신을 자영업자들도 주방 혁신으로 체감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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