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플래그쉽 스토어 '파르나스몰' 점 오픈
SPC 배스킨라빈스, 플래그쉽 스토어 '파르나스몰' 점 오픈
  • 정태권 기자
  • 승인 2021.07.30 15:5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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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슈머(art+consumer)까지 겨냥… 예술적 감각 돋보이는 특별한 공간!
‘즐겁고 스마트한 배스킨라빈스’ 브랜드 가치 전달… Full 3D 메뉴보드 도입
배스킨라빈스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문을 연 100가지 맛 아이스크림 컬렉션을 적용한 첫번째 플래그쉽 스토어 ‘배스킨라빈스 파르나스몰(Parnas mall)점’. 사진=비알코리아 제공
배스킨라빈스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문을 연 100가지 맛 아이스크림 컬렉션을 적용한 첫번째 플래그쉽 스토어 ‘배스킨라빈스 파르나스몰(Parnas mall)점’. 사진=비알코리아 제공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즐겁고 스마트한 배스킨라빈스’를 추구하는  ‘뉴BR’ 콘셉트에 100가지 맛 아이스크림 컬렉션을 적용한 첫번째 플래그쉽 스토어 ‘배스킨라빈스 파르나스몰(Parnas mall)점’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배스킨라빈스 파르나스몰점은 미국 유명 인테리어 디자인 브랜드 오스모스(OSMOSE)사와 협업했다. 우아한 라인과 기하학적 디자인의 아르데코 스타일을 배스킨라빈스만의 컨셉으로 재해석했으며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하나의 예술 작품을 보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준다.

또한 뉴BR 콘셉트를 적용해 스마트한 혁신을 통한 매장의 디지털화가 돋보인다. 매장에 들어서면 중앙에 위치한 디지털 메뉴보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4면을 크게 감싸는 디스플레이가 거대한 규모감을 선사하고 아이스크림을 상징하는 캐릭터들이 퍼레이드를 펼치는 생동감 넘치는 FULL 3D 애니메이션 등을 공개해 고객들이 메뉴를 고르는 재미와 시각적인 만족도를 높였다.

배스킨라빈스 파르나스몰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색적인 메뉴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0가지 맛의 아이스크림 컬렉션을 맛 볼 수 있는데 현재 국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판매 중인 맛은 물론 트렌드를 반영한 오가닉(Organic) 및 저칼로리(Low calories)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해외 인기 플레이버와 배스킨라빈스가 이달의 맛으로 선보였던 히트 제품, 그리고 파르나스몰 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플레이버 등도 판매한다.

고객 개개인의 취향을 반영해 나만의 맛과 디자인으로 사전 주문할 수 있는 ‘커스텀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배스킨라빈스 파르나스몰점만의 이색 메뉴다. 고객은 해피오더 앱의 사전 예약을 통해 케이크 사이즈와 드리즐, 다양한 아이싱 및 원하는 문구 등 추가 장식을 설정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의 첫번째 플래그쉽 스토어 ‘배스킨라빈스 파르나스몰(Parnas mall)점’. 사진=비알코리아 제공
배스킨라빈스의 첫번째 플래그쉽 스토어 ‘배스킨라빈스 파르나스몰(Parnas mall)점’. 사진=비알코리아 제공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파르나스몰점은 매장을 단지 제품을 사고 파는 장소가 아닌 문화적 만족감을 지향하는 소비자인 아트슈머(art+consumer)까지 만족시킬수 있는 매장이다”며 “향후 부산 등 주요 거점 도시 중심으로 100가지 맛(100 Flavors) 플래그쉽 모델 확산을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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