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이마트24와 맛있는 협업 펼쳐
bhc치킨, 이마트24와 맛있는 협업 펼쳐
  • 정태권 기자
  • 승인 2021.10.07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뿌링클 콜라보 제품 ‘뿌링클 삼각김밥’, ‘뿌링클 햄버거’ 2종 출시
사진=bhc치킨 제공

bhc치킨(대표 임금옥)이 이마트24와 협업 마케팅을 펼쳤다. 

bhc치킨은 이마트24와 손잡고 MZ 세대 입맛 공략을 위해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을 모티브로 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콜라보 제품은 ‘뿌링클 삼각김밥’, ‘뿌링클 햄버거’ 2종으로 젊은 층이 많이 찾는 메뉴를 대상으로 협업이 진행됐다. 이후 팝콘, 프레첼, 컵라면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bhc치킨의 ‘뿌링클’은 MZ 세대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치즈 시즈닝 치킨의 대명사로 2014년 11월 출시 후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량이 5000만 개를 돌파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뿌링클 치즈 시즈닝에 함유된 블루치즈는 독특한 맛과 향을 주기 위해 푸른빛의 곰팡이로 숙성시킨 치즈로 뿌링클만의 독특한 맛을 제공해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콜라보 제품은 뿌링클만의 독특한 치즈 시즈닝을 입힌 제품으로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치즈의 특별한 맛을 선사하여 뿌링클의 온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전국 이마트24 편의점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bhc치킨과 이마트는 콜라보 제품을 MZ 세대와 교감하기 위해 ‘뿌링클 중독에 빠진 뿌링클 덕후, 뿌링클씨’ 라는 콘셉트로 특별 영상을 제작,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젊을 층을 적극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임지영 bhc치킨 마케팅 팀장은 “이번 콜라보 출시로 MZ 세대의 뿌링클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 강화와 고객 접점이 확대됨에 따라 다양한 소비계층이 확보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는 협업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고객 사랑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