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SSG닷컴과 온라인 경쟁력 강화 위해 맞손
대상, SSG닷컴과 온라인 경쟁력 강화 위해 맞손
  • 정태권 기자
  • 승인 2022.03.10 13:3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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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달 28일 SSG닷컴 내 대상 공식 브랜드관 오픈
지난달 23일 서울 종로구 대상 본사 사옥에서 이강덕 대상 영업본부장(왼쪽)과 황운기 SSG닷컴 상품본부장이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상 제공
지난달 23일 서울 종로구 대상 본사 사옥에서 이강덕 대상 영업본부장(왼쪽)과 황운기 SSG닷컴 상품본부장이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상 제공

대상(대표 임정배)이 신세계그룹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G닷컴과 손잡고 온라인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대상은 지난달 23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대상 본사에서 ‘온라인 식품 시장 선도를 위한 업무제휴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강덕 대상 영업본부장, 황운기 SSG닷컴 상품본부장 등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해 향후 협력 관계를 강화하기 위한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업무제휴협약을 통해 양사는 온라인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는 등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전방위적으로 협업할 예정이다.

첫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대상은 지난달 28일 SSG닷컴 홈페이지 내에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했다. 공식 브랜드관에서는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중심으로 구성한 청정원, 종가집 등 대상㈜ 대표 브랜드와 제품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SSG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기획전 및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했다.

이강덕 대상 영업본부장은 “이번 협약은 양사의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온라인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해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대상의 온라인 비즈니스 경쟁력 제고를 위해 다양한 유통 파트너사들과의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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