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지리산수, KPGA 5년 연속 공식 ‘먹는 생수’ 지정
아워홈 지리산수, KPGA 5년 연속 공식 ‘먹는 생수’ 지정
  • 정태권 기자
  • 승인 2022.04.0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PGA 아워홈 그린 적중률상’ 시상
KPGA 투어 기간 냉동도시락 ‘온더고(ONTHEGO)’ 캠페인
지난 7일 열린 KPGA 코리안투어 공식 스폰서 조인식에서 김병준 한국프로골프투어 대표이사(왼쪽)와 김진철 아워홈 Ready-Meal Solution사업부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아워홈 제공
지난 7일 열린 KPGA 코리안투어 공식 스폰서 조인식에서 김병준 한국프로골프투어 대표이사(왼쪽)와 김진철 아워홈 Ready-Meal Solution사업부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아워홈 제공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 회장 구자철)와 5년 연속 공식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7일 경기도 성남시 KPGA 본사에서 진행된 ‘아워홈-KPGA 공식 스폰서십 조인식’에는 김병준 KGT 대표이사와 김진철 아워홈 Ready-Meal Solution사업부장 등 양 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성공적인 대회를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으로 아워홈 지리산수가 5년 연속 KPGA 공식 생수 및 후원사로 선정됐다. 아워홈은 ‘KPGA 아워홈 그린 적중률상’을 시상하고 우승선수에게 ‘지리산수’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진철 아워홈 Ready-Meal Solution사업부장은 “KPGA와 소중한 인연을 맺으며 브랜드와 제품 인지도 상승에도 큰 도움을 받았다”며 “5년 연속 공식 생수 지정을 기쁘게 생각하며 KPGA 코리안투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전 경기가 생중계되는 이번 KPGA 투어 기간 중에 냉동도시락 ‘온더고(ONTHEGO)’ 캠페인을 진행한다. 온더고 브랜드 컨셉인 ‘세계로 떠나는 미식여행’을 주제로 소비자에게 온더고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2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