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육류수출협회, ‘2022 아메리칸 버거위크’ 개최
미국육류수출협회, ‘2022 아메리칸 버거위크’ 개최
  • 정태권 기자
  • 승인 2022.06.03 1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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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년 연속 진행… 국내 유명 수제버거 브랜드 11개, 41개 매장 참여
‘2022 아메리칸 버거위크’ 참여 브랜드인 ‘풀리너마이트’에서 2022 아메리칸 버거위크와 프로모션 메뉴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미국육류수출협회 제공
‘2022 아메리칸 버거위크’ 참여 브랜드인 ‘풀리너마이트’에서 2022 아메리칸 버거위크와 프로모션 메뉴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미국육류수출협회 제공

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박준일)가 오는 19일까지 ‘2022 아메리칸 버거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로 6년째 열리는 아메리칸 버거위크는 미국산 소고기와 베이컨을 식재료로 사용하는 수제버거 레스토랑들과 함께하는 푸드위크 행사다. 

이번에도 개성 넘치는 수제버거를 선보이는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했다. 니즈버거, 바스버거, 버거바이블, 버거베어, 버거보이, 버거파크, 원썸버거, 위드번, 주식회사 일구공, 침스버거 풀리너마이트 등 총 11개 브랜드 41개 매장이 함께 한다. 

아메리칸 버거위크는 미국육류수출협회가 신선한 재료와 개성있는 브랜딩을 내세워 경쟁하는 실력파 버거 브랜드들과 협업이뤄내며 수제버거를 대표하는 행사로 자리잡았다.  

이번에 참여하는 레스토랑은 미국산 소고기를 사용해 만든 신선한 패티와 베이컨, 채소, 번 등 재료와 품질에 충실한 것은 물론이고 자신만의 레시피로 만든 비프패티, 소스, 사이드메뉴 등 맛과 트렌디한 비주얼을 모두 갖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박준일 미국육류수출협회 한국지사장은 “이번 아메리칸 버거위크는 점차 일상을 되찾아 가고 있는 소비자들이 매장에서는 물론, 테이크아웃, 배달 주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수제버거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정태권 기자 ma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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