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7개 매장 운영… 고객 희망 지역 중심으로 지속적인 매장 오픈 계획

글로벌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가 오는 25일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용현동에 신규 매장 ‘인하대역점’을 오픈한다.
파파이스 인하대역점은 파파이스가 인천 지역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매장으로 수인분당선 인하대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대학생 고객의 방문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매장 주변은 고층 아파트를 중심으로 한 주거 지역으로 인근에는 초·중·고등학교가 밀집해 있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이 파파이스 인하대역점을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파파이스는 인하대역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당일인 25일에는 선착순 100명에게 스파이시 시그니처 치킨 2조각과 비스킷 1개가 담긴 치킨 박스를 증정하며 제품 구매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케이준 후라이와 레몬에이드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오픈 다음 날인 26일에는 제품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파파이스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인천 지역에 처음 오픈하는 매장인 만큼 인천 지역 고객분들도 파파이스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철저하게 매장 오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파파이스는 더욱 많은 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고객분들의 희망 지역을 중심으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식품외식경제 정기구독 신청 02-443-4363
https://smartstore.naver.com/foodbank_4363/products/6521133776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