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커스텀 가능한 아이스티 신메뉴 4종 출시
이디야커피, 커스텀 가능한 아이스티 신메뉴 4종 출시
  • 이동은 기자
  • 승인 2024.07.0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로슈가, 디카페인 등 다양한 선택지 제공해 소비자 편의성 강화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지난달 28일 복숭아 맛 아이스티를 활용한 신메뉴 ‘아이스티’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지난달 28일 복숭아 맛 아이스티를 활용한 신메뉴 ‘아이스티’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지난달 28일 신메뉴 ‘아이스티’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일상 속 건강을 강조하는 BFY(Better-For-You) 소비 트렌드와 함께 자신만의 방식으로 특별한 경험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신제품은 복숭아 맛 아이스티를 활용한 음료 4종으로 ▲제로슈가 아이스티 ▲아망추 ▲아샷추 ▲제로슈가 아샷추로 구성됐다. 

제로슈가 아이스티는 홍차의 깊은 맛과 풍부한 향이 어우러진 아이스티를 제로슈가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아망추(아이스티에 망고 추가)는 복숭아 아이스티에 망고를 토핑으로 올려 새콤달콤한 복숭아의 향미와 망고의 진한 달콤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아샷추(아이스티에 샷추가)는 아이스티에 이디야커피의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져 아이스티의 달콤함과 커피의 쌉쌀한 맛이 이루는 조화가 특징이며 제로슈가, 디카페인 등 취향에 맞게 다양한 옵션으로 이용할 수 있다. 

신제품 4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는 물론 이디야오더, 네이버 스마트 주문을 통한 픽업 주문도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직접 접하는 가맹점들의 현장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이번 시즌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장에 귀를 기울이고 고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며 새로운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식품외식경제 정기구독 신청 02-443-4363
https://smartstore.naver.com/foodbank_4363/products/65211337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