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권 오프라인 창업설명회 및 온라인 창업 홈페이지 개설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대표 이하림)이 예비 점주들에게 창업 관련 정보를 보다 폭넓고 간편하게 제공한다.
한솥도시락 창업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채널 확장에 나섰다. 먼저 오는 27일 부산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핼 할 예정이다. 이를 시작으로 서울에서만 진행되던 오프라인 창업설명회를 지방으로 확대하고 매달 마지막주 금요일 오후 2시 지방권에서 설명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한다.
부산 창업설명회에서는 ▲도시락 창업 전망 ▲한솥도시락 창업의 장점 및 강점 ▲가맹점주 상생을 위한 노력 ▲한솥도시락 성공 사례 등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한다.
지난 8월에는 창업설명회에 직접 참석하기 어려운 예비 점주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창업 관련 정보와 상담을 할 수 있도록 ‘한솥 창업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또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전화 상담도 진행한다. 상담중에는 1:1 맞춤 컨설팅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한솥 소개 ▲WHY HANSOT(한솥 선택 이유) ▲성공 수기 ▲인테리어 ▲창업비용·절차 등 창업에 필요한 정보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한솥도시락은 ‘한솥 창업 홈페이지’를 활용해 예비 점주들과 정보를 교류하며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한솥도시락 창업에 관심있는 예비 점주님들이 보다 편리하게 창업 관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며 “지방권 창업설명회와 창업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접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