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카톡 플러스 친구 대상 ‘페루 찬차마요 드립백 커피’ 증정 이벤트 진행
한솥, 카톡 플러스 친구 대상 ‘페루 찬차마요 드립백 커피’ 증정 이벤트 진행
  • 이동은 기자
  • 승인 2023.07.14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오후 5시 플러스 친구 대상 쿠폰 증정… 선착순 3000개 소진 시 자동 종료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선착순 3000명에게 ‘페루 찬차마요 드립백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솥 제공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선착순 3000명에게 ‘페루 찬차마요 드립백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솥 제공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대표 이영덕)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선착순 3000명에게 ‘페루 찬차마요 드립백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방법은 카카오톡에서 ‘한솥’을 검색해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오는 17일 오후 5시를 기점으로 모든 플러스 친구에게 커피 쿠폰이 담긴 메시지가 발송된다. 해당 쿠폰은 한솥 매장에서 페루 찬차마요 드립백 커피 한 개로 교환할 수 있으며 3000개의 수량이 소진되면 자동으로 종료된다. 쿠폰의 유효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한솥은 최근 장마철을 맞아 자칫 쌀쌀하게 느껴질 수 있는 날씨에 페루 찬차마요 드립백 커피로 따듯함을 전달하고자 이번 선착순 커피 쿠폰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페루 찬차마요 드립백 커피는 열대지방의 해발 1500m 이상 고산지대에서 무농약 무비료로 재배된 남미 최고급 스페셜티 그레이드(Specialty Grade, AA90+)의 핸드피킹 싱글 오리진 커피다. 부드러운 풍미와 단맛, 쓴맛, 신맛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한솥 관계자는 “항상 한솥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는 고객분들께 작은 재미와 따뜻함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소통을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페루 찬차마요 커피는 정흥원 찬차마요시 前시장과 이영덕 한솥 회장의 특별한 인연으로 지난 2012년 첫 출시된 제품이다. 정흥원 前시장은 중남미 이민 역사상 첫 한인 시장으로 당선된 인물이다. 1996년 페루로 이민 후, 현지 빈민들을 도우며 ‘빈민의 대부’로 불리다가 2011년 시민들의 추대로 찬차마요 시장으로 당선됐다. 정흥원 前시장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접한 이영덕 한솥 회장은 찬차마요시를 위해 각종 기부를 꾸준히 진행해 오다가 찬차마요 커피의 우수성에 반해 국내에 직접 수입하게 된 것이다. 한솥은 현재까지 찬차마요 산지 농민과 직거래를 통해 페루 농민들을 후원하는 공정무역으로 ESG 경영을 실천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