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재료부터 다릅니다’ 캠페인
아웃백 ‘재료부터 다릅니다’ 캠페인
  • 신원철
  • 승인 2010.01.1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첫 테마 ‘쇠고기’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재료부터 다릅니다’ 캠페인의 올해 첫 테마를 ‘쇠고기(Beef)’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아웃백은 지난해부터 식재료의 우수성을 강조하기 위해 ‘재료부터 다릅니다’ 캠페인을 시작했으며, 오는 2월까지 전국 102개 매장에서 사용하고 있는 호주 쇠고기 생산 환경을 공개하고 쇠고기의 영양 성분을 홍보한다.

회사측은 일반 호주산 쇠고기가 아니라 더 안전하고 깨끗한 호주 청정우만 사용하며, 곡물을 먹여 키운 소를 엄선해 마블링이 좋은 쇠고기만 사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아웃백은 매장에 포스터를 붙이고, 홈페이지에서 쇠고기 퀴즈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 고객을 추첨해 식사권을 제공하며, 이 퀴즈행사는 2월 28일까지 열린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마케팅부 이정일 이사는 “아웃백의 식재료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외식 문화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최밍키 기자 cm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