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자리, 깊은 치즈맛 살린 ‘치즈똑 치즈스틱’ 리뉴얼
복음자리, 깊은 치즈맛 살린 ‘치즈똑 치즈스틱’ 리뉴얼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9.10.02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소하고 짭짤한 맛으로 어린아이 입맛 저격
복음자리에서 1일 칼슘 권장 섭취량의 50% 이상이 함유된 치즈 신제품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복음자리 제공)
복음자리에서 1일 칼슘 권장 섭취량의 50% 이상이 함유된 치즈 신제품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복음자리 제공)

복음자리(대표이사 김현택)가 키즈 간식 ‘치즈똑 치즈스틱’ 2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작년 8월 출시된 바 있는 치즈똑 치즈스틱은 자연 치즈의 맛과 영양을 살린 영양 간식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치즈의 풍미를 강조하며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겼다.

이번 제품은 3세부터 미취학 아동에게 필요한 영양 기준을 적용해 어린이 성장에 도움을 주는 칼슘과 단백질 등의 영양 성분에 신경썼다. ‘치즈똑 하양치즈스틱’과 ‘치즈똑 노랑치즈스틱’ 2종 구성으로 두 제품 모두 1일 칼슘 권장 섭취량의 50% 이상이 함유됐다.

특히 치즈똑 노랑치즈스틱은 기존 제품 대비 노랑치즈 함량(슬라이스 치즈 18g 기준)을 5% 높여 고소하고 짭짤한 노랑치즈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게 했다.

또한 치즈스틱은 기존의 둥근 모양에서 아이가 한 손에 집기 쉽도록 직사각형으로 변경했다. 섭취 시 똑하고 소리가 나 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포장지 전면에 귀여운 동물 캐릭터를 디자인했다.

복음자리 마케팅 전략팀 하지은 PM은 “이번 치즈똑 치즈스틱의 리뉴얼은 아이들의 취향과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영양에 신경 쓰고 치즈 고유의 깊은 맛을 강조한 제품”이라며 “맛뿐만 아니라 어린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을 담은 키즈 간식을 지속해서 개발해 아이와 부모 모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