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크리에디션(Coca-Cola Creadition)이 지난 22일 아르떼뮤지엄과 함께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은 다양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창조하는 코카-콜라의 글로벌 혁신 프로젝트로, 이번 팝업은 국내에 세번째로 선보인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카-콜라 크리에디션(Coca-Cola Creadition)이 지난 22일 아르떼뮤지엄과 함께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사진=강수원기자 wasser@
드림월드 팝업은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진=강수원기자 wasser@
‘드림월드’ 팝업은 몰입형 미디어 아트 전시관 '아르떼뮤지엄'으로 잘 알려진 디스트릭트(d'strict)와 함께 환상적이고 초현실적인 꿈의 세계를 일상속에서 마법처럼 경험할 수 있는 독창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영원한 자연'을 주제로 자연속 다양한 소재와 공간을 몰입형 미디어아트로 재해석한 작품이 전시돼 있으며 각각 비치, 정글, 썬더, 코카콜라라는 4개 테마에 어울리는 작품을 큐레이션했다. 서울 마포구 와이즈파크 지하2층에서 12월 4일까지 무료로 운영된다.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는 국내에서 선보이는 세 번째 프로젝트로 꿈나라맛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는 355㎖ 1종 한정판이다.사진=강수원기자 wasser@
코카-콜라는 올초 부터 ‘코카-콜라 크리에디션(Coca-Cola Creadition)’을 통해 독창적인 한정판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는 국내에서 선보이는 세 번째 프로젝트로 꿈나라맛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는 355㎖ 1종 한정판이다. 기존의 코카콜라와 달리 복숭아 향이 느껴지는 독특한 맛의 탄산음료로 코카콜라 매니아들에게 색다른 코카콜라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