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 브루’·‘자몽 허니 블랙 티’·‘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등 3종 적용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 이하 스타벅스)가 대용량 컵 사이즈인 ‘트렌타’ 사이즈를 한정 기간 출시한다. 트렌타 사이즈는 30온스(887㎖) 용량으로 스타벅스 북미지역에서 일부 음료에 한해 판매하고 있다. 이번 트렌타 사이즈 출시는 스타벅스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유일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트렌타 사이즈 운영 기간은 오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로 스타벅스 전국 매장에서 여름철 인기 음료 3종인 ‘콜드 브루’, ‘자몽 허니 블랙 티’,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의 아이스컵 사이즈 옵션에 트렌타 사이즈가 추가된다. 트렌타 사이즈가 적용되는 음료 3종은 모두 테이크아웃 전용으로 제공되며 일부 매장에서는 판매가 제한된다. 스타벅스는 한정 기간 판매 이후 고객 반응과 의견을 토대로 트렌타 사이즈 확대 판매를 검토할 예정이다.
▣ 식품외식경제 정기구독 신청 02-443-4363
https://smartstore.naver.com/foodbank_4363/products/6521133776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