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카카오, 2만 원~3만 원대 기획상품 출시
27일부터 한우 실속 소비 위한 ‘한우, 일리 있는 선택’ 캠페인 진행
27일부터 한우 실속 소비 위한 ‘한우, 일리 있는 선택’ 캠페인 진행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동활, 이하 한우자조금)가 한우 실속 소비를 위한 ‘한우, 일리 있는 선택’ 캠페인을 전개한다.
한우자조금은 한우 소비 촉진에 기여하기 위해 카카오와 협업해 실속 있는 한우 구매 상품을 기획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카카오 카카오톡 ‘선물하기·쇼핑하기’에서 ‘소프라이즈’를 검색하면 만나볼 수 있다.
상품 구성은 1등급 한우 등심·불고기·국거리 3종 세트(600g)로 구성된 ‘선물하기’ 상품은 3만 원대, 1·2등급 한우 등심, 불고기, 국거리 등 2종 세트(400g)로 구성된 ‘쇼핑하기’는 2만 원대로 실속 있게 준비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오는 27일부터,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8월부터 출시될 예정이다. 한우농가에서 조성한 한우자조금이 판매지원금으로 활용된다.
이동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은 “한우농가가 조성한 한우자조금으로 지원한 소프라이즈 감탄한우 기획상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이번 협업 외에도 다양한 마케팅과 홍보 활동으로 한우, 일리 있는 선택 캠페인을 적극 전개해 1·2등급 한우 소비 촉진에 기여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