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한우자조금, ‘한우, 일리 있는 선택’ 캠페인 진행
[포토뉴스] 한우자조금, ‘한우, 일리 있는 선택’ 캠페인 진행
  • 정태권 기자
  • 승인 2023.07.27 11:4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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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 ‘선물하기’ 27일부터… ‘쇼핑하기’ 8월부터 출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동활, 이하 한우자조금)가 카카오 카카오톡에서 한우 실속 소비를 위한 ‘한우, 일리 있는 선택’ 캠페인을 전개한다.

26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한 한우자조금x카카오 ‘한우, 일리 있는 선택’ 캠페인 포토행사에서 이동활 한우자조금 위원장(왼쪽)과 김미희 카카오 커머스 CIC CM팀장이 소프라이즈 감탄한우 기획상품을 알리는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정태권 기자 mana@
26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한 한우자조금x카카오 ‘한우, 일리 있는 선택’ 캠페인 포토행사에서 이동활 한우자조금 위원장(왼쪽)과 김미희 카카오 커머스 CIC CM팀장이 소프라이즈 감탄한우 기획상품을 알리는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정태권 기자 mana@
한우자조금x카카오 ‘한우, 일리 있는 선택’ 캠페인 포토행사에서 이동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협업 외에도 다양한 마케팅과 홍보 활동으로 한우, 일리 있는 선택 캠페인을 적극 전개해 1·2등급 한우 소비 촉진에 기여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정태권 기자 mana@
한우자조금x카카오 ‘한우, 일리 있는 선택’ 캠페인 포토행사에서 이동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협업 외에도 다양한 마케팅과 홍보 활동으로 한우, 일리 있는 선택 캠페인을 적극 전개해 1·2등급 한우 소비 촉진에 기여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정태권 기자 mana@

한우자조금x카카오 ‘한우, 일리 있는 선택’ 캠페인은 카카오 카카오톡 ‘선물하기·쇼핑하기’에서 ‘소프라이즈’를 검색하면 만나볼 수 있다. 상품 구성은 1등급 한우 등심·불고기·국거리 3종 세트(600g)로 구성된 ‘선물하기’ 상품은 3만 원대, 1·2등급 한우 등심, 불고기, 국거리 등 2종 세트(400g)로 구성된 ‘쇼핑하기’는 2만 원대다.

26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한 한우자조금x카카오 ‘한우, 일리 있는 선택’ 캠페인 포토행사에서 홍보 모델들이 소프라이즈 감탄한우 기획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정태권 기자 mana@
26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한 한우자조금x카카오 ‘한우, 일리 있는 선택’ 캠페인 포토행사에서 홍보 모델들이 소프라이즈 감탄한우 기획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정태권 기자 mana@
26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한우 소비 촉진에 기여하기 위해 주최한 한우자조금x카카오 ‘한우, 일리 있는 선택’ 캠페인 포토행사에서 홍보 모델들이 소프라이즈 감탄한우 기획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정태권 기자 mana@
26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한우 소비 촉진에 기여하기 위해 주최한 한우자조금x카카오 ‘한우, 일리 있는 선택’ 캠페인 포토행사에서 홍보 모델들이 소프라이즈 감탄한우 기획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정태권 기자 ma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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