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유튜브 웹드라마 채널 협찬… MZ세대와 소통 강화
한솥, 유튜브 웹드라마 채널 협찬… MZ세대와 소통 강화
  • 이동은 기자
  • 승인 2023.08.10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드라마 채널 ‘웃기시네’ 어린상사 시리즈에 치킨마요 도시락 노출
한솥의 치킨마요는 웃기시네 어린상사 시리즈 사내정치 편에서 회사 점심시간, 가성비 좋은 메뉴로 등장한다. 사진=한솥 제공
한솥의 치킨마요는 웃기시네 어린상사 시리즈 사내정치 편에서 회사 점심시간, 가성비 좋은 메뉴로 등장한다. 사진=한솥 제공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대표 이영덕)이 유튜브 웹드라마 채널 ‘웃기시네’에 인기 메뉴 치킨마요 도시락을 자연스럽게 노출시키며 MZ세대와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웃기시네는 MZ세대와 직장인들이 즐겨보는 유튜브 인기 웹드라마 채널이다. 주로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들을 토대로 웃음을 끌어내며 시청자들의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한솥의 치킨마요는 웃기시네 어린상사 시리즈 사내정치 편에서 회사 점심시간, 가성비 좋은 메뉴로 등장한다. 치킨마요와 함께 한솥에서 현재 진행 중인 ‘8월 매일 할인’ 이벤트 내용과 매일 할인되는 추가 토핑을 곁들여 식사하는 장면도 자연스럽게 노출해 한솥의 8월 할인 이벤트를 재치 있게 풀어냈다.

한솥 관계자는 “직장인들의 점심 메뉴 선정 상황을 ‘웃기시네’ 채널만의 탄탄한 연출력으로 풀어내고 가성비 넘치는 식사 메뉴로 한솥 치킨마요를 자연스럽게 노출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MZ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기획해 친근하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솥은 8월 한 달간 전국 한솥 매장과 배달의민족 배달 앱에서 ‘매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요일별로 지정된 한솥 대표 메뉴 10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스팸, 토네이도 소시지, 치킨 2조각, 계란후라이 등 인기 토핑 4종은 요일과 상관없이 매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웃기시네 사내정치 편에 소개된 한솥 치킨마요는 8월 매주 월요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치킨마요는 밥 위에 지단채와 치킨가라아게 슬라이스를 올리고 한솥의 시그니처 소스인 커플소스와 김을 곁들여 먹는 메뉴다. 지난 2003년 국내 최초로 한솥에서 개발해 출시 후 한솥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식품외식경제 정기구독 신청 02-443-4363
https://smartstore.naver.com/foodbank_4363/products/65211337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