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피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반포원베일리점’ 오픈
고피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반포원베일리점’ 오픈
  • 정태권 기자
  • 승인 2024.01.31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일 역대 최고 매출 기록... 메뉴 구성, 컨셉 변화로 가맹 사업 박차
지난 24일 오픈한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고피자 ‘반포원베일리점’. 사진=고피자 제공
지난 24일 오픈한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고피자 ‘반포원베일리점’. 사진=고피자 제공

고피자(대표 임재원)는 서울 서초구에 부산에 이어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반포원베일리점’을 지난 24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반포원베일리점은 첫 플래그십 스토어인 부산 경성부경대점에서 선보인 80년대 감성의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컨셉의 인테리어와 특화된 프리미엄 피자 메뉴를 적용한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다. 기존 매장과 차별화된 새로운 컨셉으로 오픈 첫 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부산 플래그십 스토어 면적의 1/2에 해당하는 작은 공간임에도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컨셉을 그대로 구현해 낸 반포원베일리점은 플래그십 스토어 특화 메뉴에 오동통한 왕새우가 듬뿍 들어간 신 메뉴 ‘불새피자’와 라지피자, 생맥주, 하이볼까지 갖춰 색다른 맛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반포원베일리점은 가맹점주의 추천을 통해 부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해 살펴보고 가맹점주가 직접 선택한 컨셉 매장이다. 프랜차이즈는 어느 매장이나 동일하다는 공식을 깨고 현지에 맞는 분위기와 메뉴 구성, 컨셉의 변화로 프랜차이즈도 핫플레이스가 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였다.

고피자 국내사업본부 김경식 본부장은 “국내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이자 서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컨셉 매장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 오픈 첫 날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며 “메뉴의 맛이나 인테리어 등 브랜드가 계속 성장하고 변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고객 분들이 좋게 봐 주시는 만큼 앞으로도 프랜차이즈의 고정관념을 깬 새로운 시도로 방문하고 싶은 매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식품외식경제 정기구독 신청 02-443-4363
https://smartstore.naver.com/foodbank_4363/products/65211337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