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한솥 청담 플래그십’ 오픈… 고객 소통 확대
한솥도시락, ‘한솥 청담 플래그십’ 오픈… 고객 소통 확대
  • 이동은 기자
  • 승인 2024.02.21 15: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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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직영 점포와 2층 오픈형 ‘한솥 아카이브’ 공간으로 구성
한솥 청담 플래그십 전경. 사진=한솥도시락 제공
한솥 청담 플래그십 전경. 사진=한솥도시락 제공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회장 이영덕, 이하 한솥)이 본사 사옥 1층과 2층에 ‘한솥 청담 플래그십’을 오픈했다. 한솥은 플래그십 매장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글로벌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한솥 청담 플래그십은 1층 한솥도시락 직영 점포와 2층 오픈형 아카이브 공간으로 구성됐으며 ‘차별화된 공간 구성’과 ‘모던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2층 오픈형 한솥 아카이브는 누구나 방문해 쉴 수 있는 공간이다. 이곳에서는 ‘한솥의 30년 역사’와 ESG 경영의 중심인 ‘다양한 친환경 활동 및 품질 좋은 식자재 사용’, ‘지속성 있는 사회공헌’,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 등 한솥의 브랜드 스토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쉼의 공간’이자 ‘소통 공간’으로 품격을 갖춘 한솥 청담 플래그십의 오픈으로 청담동에서도 가성비 높은 양질의 한솥도시락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한솥 측은 설명했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한솥도시락은 ‘고객 이익 최우선’ 가치를 바탕으로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소통하기 위해 한솥 청담 플래그십을 오픈하게 됐다”며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복합 문화 공간에 대한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솥 청담 플래그십 지하 1층에는 ‘한솥 아트스페이스’를 구성해 오픈할 계획이다. 한솥 아트스페이스에서는 신진 작가의 전시 기회를 제공하고 ESG와 관련된 친환경 전시 등을 기획하는 등 의미 있는 문화 공간으로서의 가치를 더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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