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K-분식 브랜드 ‘구씨네’ 론칭
아워홈, K-분식 브랜드 ‘구씨네’ 론칭
  • 정태권 기자
  • 승인 2024.03.20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 길거리 음식 재해석… 꼬치어묵국수, 크림막걸리크러쉬 등 이색 메뉴 다양
아워홈이 여의도 IFC몰에 캐주얼 한식 브랜드 ‘구씨네’를  론칭했다. 사진은 구씨네 매장 전경. 사진=제공
아워홈이 여의도 IFC몰에 캐주얼 한식 브랜드 ‘구씨네’를 론칭했다. 사진은 구씨네 매장 전경. 사진=제공

아워홈(대표 구지은)이 K-분식 브랜드 ‘구씨네’를 론칭하며 한식 브랜드 다각화에 공을 들이고 있다. 

아워홈은 여의도 IFC몰에 트렌디한 캐주얼 한식 브랜드 ‘구씨네(KOOSINE)’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구씨네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일상적인 길거리 음식을 활용해 메뉴를 구성했다. 글로벌 젊은 세대를 겨냥해 ‘Hip Tradition K-street food’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힙스터 꽃 선비가 만드는 시대 초월적 캐주얼 한식’이라는 콘셉트를 설정했다. 

시그니처 메뉴는 3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정통 분식 메뉴에는 국물 떡볶이, 모둠튀김, 찰순대, 대왕군만두 등을 선보인다. 이색 메뉴에는 치즈떡볶이, 꼬치어묵국수 등을 선정했다. 전통 메뉴에는 궁중떡볶이, 삼색굴림이, 꽃게라면, 꽃새우야채튀김 등으로 구성했다. 전통 음료 메뉴도 부드러운 목 넘김과 청량함이 좋은 크림막걸리크러쉬와 달달한 식혜크러쉬로 준비했다.

구씨네 첫 번째 매장은 여의도 IFC몰 L3에 위치한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 IFC몰 점’에서 만날 수 있다. 직장인을 비롯해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 유입률이 높은 곳으로 서울 대표 핫플레이스다.

전준범 아워홈 브랜드마케팅전략부문장은 “지난해 8월 론칭한 ‘구씨반가’가 프리미엄 전통 한식 브랜드라면 구씨네는 전통 길거리 음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캐주얼 한식 브랜드”라며 “전 세계적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K-스트리트 푸드를 비롯해 다양한 한식 문화를 널리 알리고 시장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식품외식경제 정기구독 신청 02-443-4363
https://smartstore.naver.com/foodbank_4363/products/65211337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